korea home care
서비스 안내
1. 모든 서비스는 전화상담후 예약을 확정하여 진행합니다.
친절하고 정확한 상담사가 고객님의 편의에
최대한 맞춤상담을 진행하며, 전화상담시
비용견적, 방문일자, 서비스진행 내용을
상세히 전해 드립니다.
2. 코리아홈케어 소속 정식 임직원이 직접 방문합니다.
타 업체에 오더를 하청하지 않고 본사에서 직접
상담,방문을 진행합니다.
방문 엔지니어와의 마찰이 절대 발생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3. 서비스 사후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무상보증을 통해 고객님에게 피해가 없도록 하고 있습니다.
믿고 맡겨주시는 만큼 세심하고 꼼꼼하게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도 보장 기간이내에는 반드시 해결하여 고객님에게 피해가 없도록
노력 하고 있습니다.
본사 정식 직원 방문
코리아홈케어에 소속된 정직원만
고객님댁에 방문하겠습니다!
무상AS보증
서비후에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약속된 시간안에 무상으로 사후서비스를
제공하여 문제를 빠르게 해결하겠습니다!
방역,소독
직원 모두 매일 발열체크 및
예방접종을 완료하고
복장상태 점검까지 하여
깔끔한 모습으로 인사 드리겠습니다!